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소통공간

자료실

목록
언론보도자료 한화제약, 저소득층 아동과 키자니아 방문(2014.07.03)
14-11-14 13:35 1,482회 0건

한화제약, 저소득층 아동과 키자니아 방문

지역 어린이 30여명과 다양한 직업체혐 행사 가져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이 2일 창립 38주년을 맞아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미래의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키자니아(잠실롯데) 직업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등 지역 아동센터의 한 부모 가정 및 조손 가정, 수급 가정, 일반 저소득 가정의 어린이 30명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됐다.

키자니아 내 소방서, 도너츠 가게, 아이스크림 가게, 초콜릿 및 라면 공장, 햄버거 카페테리아, 베이커리 등을 비롯한 90여가지의 다양한 직업을 체험했다.

행사 중에는 소방관, 경찰, 의사, 요리사 등 어린이들이 평소 꿈꾸어 오던 직업들을 실제와 같은 환경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매우 즐겁고 유익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행사후 저녁식사와 함께 방문 어린이들이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기념품을 제공하는 시간도 가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다양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어려운 환경에서도 올바른 직업관과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훈훈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가족사랑 나눔 실천'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탁순 기자 (hooggasi2@dailypharm.com)

데일리팜 2014-07-03

http://www.dailypharm.com/News/186041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