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는 마을소통기획팀과 관련하여
복지관의 산하시설에 속해있는 관계자들과 소통의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함께 나누었던 내용]
1. 공용시설관리에 대한 애로사항 및 개선점
2. 각 시서설에서 복지관에 바라는 점
3. 기관 전반 시설, 이용, 서비스에 대한 건의 (좋은점, 불편사항, 애로사항)
■ 일 시 : 2017년 10월 27일(금) 11:00~12:00
■ 장 소 :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5층 희망플랜
■ 문 의 : 마을소통기획팀 황정아 사회복지사(☎ 02-916-9193~5)
[의견]
? 야간 캡스, 행복공간 음향 및 빔 사용, 사이렌 점검 요청
: 야간 캡스 방법, 행복공간 사용법, 사이렌 종료방법 등에 대해 서영택 과장이 10월 30일주간회의 시 산하시설 대상 공지하기로 함. 시간이 소요되는 사이렌, 소방 등의 시설 전반 안전점검은 2017년 하반기까지 확인 후 보완키로 함(2017.10.27.) / 공사업체에 캡스 문제는 바로 연락해 조정함.
? 사회복무요원 어린이집 픽업 문제 및 태도와 복장 관련 보완 요청
: 어린이집 픽업은 이웃성장팀에 의견전달 후 조정키로 하였으며, 사회복무요원 관리 전반에 대해서는 스텝회의를 진행 후 팀별 배치하여 관리 예정임(2017.10.27.).
* 회의 시 바로 답변을 드렸고, 일부의 의견만 공개를 합니다.
회의 당일 주신 의견에 대해 개별적으로 회신 드렸습니다.
옴부즈맨 생명청은 좋은이웃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단기,중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운영합니다.
언제든지 의견을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