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페이스북 트위터
교육문화
후원신청
자원봉사신청
나눔장터신청
묻고답하기
찾아오시는길
공지사항
프로그램 홍보게시판
묻고답하기
월곡나눔장터
자료실
묻고 답하기 HOME > 소통하기 > 묻고 답하기
제목 프로그램 운영에 관하여
작성자 김** 등록일 2018-01-26 18:31 조회수 429

안녕하세요~!

복지관 어린이집과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아동의 부모입니다.

몇년 동안 좋은 어린이집 선생님들과 프로그램 강사님들의 보살핌으로 우리 아이가 많이 배우고 잘 자라게 되어 고맙다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낮잠 자는 시간이 없어지면서 그 시간을 이용해 피아노를 배우고 , 피아노가 끝나면 다시 어린이집으로 와서 나머지 시간을 보내고 하원을 하게 됩니다.
맞벌이인 부모 입장에서는 아이가 어린이집에 있는 동안에도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있다는 생각으로 매우 뿌듯해 하고 있습니다.
같은 기관, 건물이기 때문에 연계하여 이용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어린아이가 혼자 학원을 못가는 것을 픽업서비스로 인해 불안감 없이 잘 다닐 수 있게 된 것은 더 없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단지 복지관 내부 사정이라는 특정된 이유도 없이 픽업서비스를 중지한다고 하니 어이가 없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건 부모들의 몫이긴 하나 애초에 그렇게 진행되었던 것도 아니고, 그런 편리함으로 인해 계속 이용하게 된 것도 있었는데 말입니다.
직접 데리고 다니지 못하면 알아서 그만두라는 얘기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담당자님께서도 그만두면 어쩔 수 없다고 말씀하시는 건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됩니다.

픽업서비스 대상이 초등학생도 아니고 6살, 7살짜리 어린아이인데 말입니다.

지금 제가 듣기로는 피아노 교실과 어린이집을 아이들끼리 왔다갔다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층 차이이긴 하나 꼬맹이들끼리 왔다갔다가 한다는게 부모입장에서 썩 내키지는 않습니다.
불안하면 관두거나 알아서 해야죠...그런거죠?

이게 돌아오는 답입니까..?


 

글쓰기
관리자 2018-03-05
더 세부적인 안내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방문 또는 전화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문의 : 02-916-9193 이웃성장팀 이은지 팀장 / 손진영 사회복지사)
관리자 2018-03-05
본 기관 내 어린이집과 교육문화 수업을 함께 듣는 아동들이 많아짐에 따라 지속적으로 본 서비스를 요청하셔서, 그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2월부터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2018-03-05
[관리자]안녕하세요! 마을주민학교 담당 팀장 이은지 입니다. 먼저 픽업서비스 중단 안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생명의로고
복지관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찾아오시는길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 96-155   TEL : 02-916-9163~5  FAX : 02-916-9199   E-mail : webmaster@lifelineseou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