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페이스북 트위터
교육문화
후원신청
자원봉사신청
나눔장터신청
묻고답하기
찾아오시는길
공지사항
프로그램 홍보게시판
묻고답하기
월곡나눔장터
자료실
공지사항 HOME > 소통하기 > 공지사항
페이스북스크랩 트위터스크랩
제목 [입찰공고] 본 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9-06 10:58 조회수 72
첨부파일 입찰공고문(생명의전화)(3).hwp(31Kb)식자재 주요품목 단가표(2018.9).xls(52Kb)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18-02>

 

2018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8년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개 요

1) 내 용 : 2018년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8. 10. 1 ~ 2019. 9. 30 (거래 후 업체평가를 통해 1년 연장 가능)

3) 계약기간 추정공급가액 : 130,000천원(부가세 포함)

, 기관상황 및 급식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납품품목 : 농산물(야채, 과일류), 공산품, 수산물, 건어물, 축산물, 양곡류 등

 

2. 입찰참가서류 제출방법1) 제출기간 : 201896()~ 2018914() 14:00 도착분 한함. 2) 입찰공고 : 나라장터 및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성북구청 홈페이지

3)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인감도장 봉인한 서류만 인정)4) 접 수 처 :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3층 마을소통기획팀 김주희 과장 (02-916-9193)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 오패산로 21

3. 입찰참가자격

조건 1), 2)에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의한 중소기업자

·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수산?축산물, 공산품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사업장 및 물류창고 소재지가 서울시에 위치한 사업자  20188월 기준 사회복지 관련기관에 2년 이상 연간 거래금액 5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사업자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사업자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동 및 냉장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사업자

(물품배송거리 10분 내 업체인 경우 생략가능)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춘 사업자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영양관리, 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지원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입찰등록 기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치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지불해야함. (,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금을 면제함)

4.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소정양식 - 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기업·소상공인확인서 1

4) 영업신고증(식품운반업,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축산업판매업신고필증 사본 각 1

5)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6) 인감증명서 17) 납세증명서 1

8) 사용인감계 1

9) 입찰 업체 현황표 1(소정양식 - 붙임2)

10) 납품실적 증명서 1(사회복지기관 증명)

11) 납품거래 실적현황 1(소정양식 - 붙임 3.)

12) 입찰 업체 서비스 제안서 1(소정양식 ? 붙임4)

13) 보험관련 가입 서류 사본 1(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증권 등) 14) 납품차량 등록증 사본 115) 사업장(작업장)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1

16) 영양사면허증 사본 1

17) 식품차량 운반자 보건증 사본 1

18) ·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

19) 축산물판매업신고필증, 납품(·돼지) 등급판정서 1

20)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소정양식 - 붙임 5.)

21) 식품단가 견적서 1(소정 양식 - 붙임 6. VAT포함 단가)

그 외 회사소개서 및 제안서 (업체 자율 양식)

 

참가신청서 및 단가견적서 양식은 선정공고 첨부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고 제출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시기 바랍니다.

 

5. 선정 방법 및 기준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서류접수 후 심의위원회에서 심의하여 최고점수업체를 결정하여 선정

1차 심의(서류심사) : 2018917()~18()

2차 심의(선정업체 프리젠테이션) 및 심의위원회 심사 : 2018920()

발 표 일 : 2018921()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세부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시행규칙 제44,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기타사항 1)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셔야 합니다.

2)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17: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류에 한합니다.

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5) 납품업체 결정사항은 선정업체에게만 별도 통지하며,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6)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납품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8)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마을소통기획팀 (TEL. 916-91931 담당 : 김주희 과장)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첨부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입찰 업체 현황표 1.

3) 입찰 업체 서비스 제안서 1.

4) 식품 단가 견적서 1.

5)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6) 납품 거래실적 현황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96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장

글쓰기


생명의로고
복지관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찾아오시는길
생명의전화 종합사회복지관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 96-155   TEL : 02-916-9163~5  FAX : 02-916-9199   E-mail : webmaster@lifelineseou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