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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용공고]서울청년기지개센터(고립은둔청년점담센터)신규직원 채용(긴급)
24-05-17 16:11 1,166회 0건

서울청년기지개센터 공고 2024-3

  

서울청년기지개센터(고립은둔청년 전담센터신규직원 채용(긴급) - (팀장매니저)


사회복지법인 한국생명의전화에서는 서울청년기지개센터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전담센터)에서 근무할 직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5월 17

사회복지법인 한국생명의전화


1. 채용분야 및 인원 : 총 5명 (팀장1명,매니저 4명)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첨부파일 참고

3. 근무조건

 가. 근로계약형태 : 계약직

 나. 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 2027. 2. 28 (위수탁기간 만료시까지)

  ※ 재계약시 연장 계약 가능, 위탁사 변경 시 서울시 행정사무의 민간위탁 관리지침에 따른 고용승계 가능 

 다. 근무시간 : 센터 운영시간을 고려한 근무(법정 근로시간 준수)

  - (센터 운영시간) 월~금 : 09:00 ~ 18:00 , 주말프로그램 진행 시 탄력근무

    ※ 추후 센터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라. 근무지역 :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전담센터 (서울시 종로구 이화장길 70-15)

 마. 연봉

  -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지원사업 종사자 보수체계(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기준 준용)에 따름

  - 기본급 외 각종 수당 및 명절휴가비 지급

  - 호봉은 경력 및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지원사업 종사자 보수체계 및 자격기준에 따라 확정

 바. 복리후생 

  - 기본사항 : 4대 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자녀돌봄휴가, 건강검진휴가 등

  - 개인 역량개발 교육 등 센터 내 다양한 활동 지원


 4. 채용절차

 가. 전형방법

  1) 서류전형(1차)   - 공고일 : 2024. 5. 17.(금) ~ 2024. 5. 24.(금) (※ 공고일 제외 7일간_긴급)

   - 서류 접수일 :  2024. 5. 18.(토) ~ 2024. 5. 24.(금) 17:00 도착분에 한 함

   - 서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 lifelineseoul@naver.com )

   - 평가자 :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전담센터 인사위원회

   - 평가내용 : 경력,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발

   - 서류 결과발표 : 2024. 5. 30.(목)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예정)

  2) 면접전형(2차)

   - 면접일시 : 2024. 6. 3.(월) ~ 6. 5.(수)  (면접대상자별 개별시간 지정) (예정)

   - 평가자 :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전담센터 인사위원회

   - 면접내용 : 해당 분야의 전문성 및 경력 등 직무능력 검증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6. 7.(금)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 (예정)

   - 채용예정일 : 2024. 6. 10(월) (예정)

     

5.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붙임)

 나.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붙임)

 다. 기타 관련 경력 증빙 문서 및 포트폴리오 (분량 제한 없음)

 ※ 파일명은 서울시 고립은둔청년 전담센터 입사지원_성명(지원분야) 형식으로 지정 

 ※ 개인 정보 제공 동의서는 출력 후 직접 서명하여 스캔 파일로 제출

    (이력서 자기소개서 내용에 포함하여 하나의 파일로 작성 요망)

 ※ 이력서에 기재된 신상명세, 학력, 경력 등에 대한 증빙서류를 최종 합격 후 제출해야 하며,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6. 기타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재공고할 수 있음. 

 나. 경력 기간은 공고일 기준으로 산정

 다. 채용 일정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면접평가 시 평가위원 의결에 따라 지원 분야 이외에 적합한 직군(분야)에 대한 제안을 할 수 있으며, 지원 당사자와의 합의를 통해 채용할 수 있음

7. 응시자 주의사항

 가. 접수서류는 채용 종료 시까지 활용되며, 최종합격자 발표로부터 30일 이내에 폐기처분 함 

 나. 지원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될 수 있음 

 다. 기재사항의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8. 문의 및 접수

 가. 이메일 : lifelineseoul@naver.com

 나. 전화 : 운영지원팀장 윤미혜 02-2179-5431

긴급채용 공고문_0517.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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