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투명경영

생명청

생명청(옴부즈맨)

생명청(옴부즈맨) 이란? 복지관 이용 관련 프로그램, 각종 시설관리, 직원의 친절도 등에 대해 지역주민 모니터링을 실시함으로써 복지관 경영에 투명성을 높이며 복지관 이용자, 봉사자, 주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사항들은 신속하게 파악하고, 문제개선, 해결을 통해 주민들에게 한 걸음 다가가며 성장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생명청(옴부즈맨)은 이렇게 실천하겠습니다!

1. 주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다양한 소통창구를 마련하겠습니다.

층별 주민 애견함, 홈페이지 내 주민소통게시판(묻고 답하기) 운영, 기관 메일 수렴, 방문 상담 등

2. 주민의 의견이 접수되면 14일 이내 관련 부서와 논의하여 진행 경과를 공유하겠습니다.

필요 시 지역주민과 관련 부서의 직원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진솔한 의견을 듣고 사업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3. 필요 시 지역주민과 관련 부서의 직원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진솔한 의견을 듣고 사업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4. 소중한 주민의 의견은 최대한 반영되도록 노력하며, 그 결과를 공개함으로써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사람을 섬기고 생명을 살리는 행복한 복지관을 위해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의견 제안 부탁드립니다.
23 개 1 페이지
생명청 목록
제목
2017년 11월 이웃성장팀 옴부즈맨 생명청 진행&결과예요~
2017년 10월 마을공동체팀 옴부즈맨 생명청 진행&결과예요~
2017년 8월 마을공동체팀 옴부즈맨 생명청 진행&결과예요~
2016년 8월 옴부즈맨 생명청 진행&결과예요~
2016년 6월 옴부즈맨 생명청 진행&결과예요~
2016년 4월 옴부즈맨 생명청 진행&결과예요~
2015년 6월 서비스제공1팀 옴부즈맨 진행
2015년 6월 지역사회조직팀 옴부즈맨 진행
2015년 4월 행정기획팀 옴부즈맨 진행
2015년 4월 서비스제공2팀 옴부즈맨 진행
2014년 6월 서비스제공&지역사회조직팀 옴부즈맨 진행 및 의견수렴계획
2014년 5월 가족상담팀 옴부즈맨 진행 및 의견수렴계획
2014년 4월 사례관리팀 옴부즈맨 진행 및 의견수렴계획
2013년 4분기 민원접수 및 조치계획
생명청 열린공청회(12/6금요일/10시/드림스페이스)
Fixed headers - fullPage.js